오키나와한인민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스토크 조회 0회 작성일 2020-09-16 12:43:37 댓글 0

본문

해외에서 게스트하우스 스텝으로 일하기?! 오키나와 게스트하우스 스텝 VLOG

막연하게 꿈꾸던 섬에서의 생활을 현실로 이뤄보고 싶어,
오키나와 게스트하우스에서 일주일 간 스텝으로 일해본 후기,
재밌게 보셨나요?ㅎㅎ

미세먼지 가득한 하늘 대신 매일 눈이 아프도록 청량한 하늘과 바다를 봤고
일본인 게스트들과 말이 안 통해도 마음으로 친해질 수 있었던,
잊지 못할 일주일이었습니다.

궁금한 점은 댓글로 여쭤봐주세요!

촬영 장비 : a7s2, gopro7, rx100

BGM list
robert shirey kelly - it's all happening now
jj heller- Love letter
Epdemic sound- Pulp Noir

MusicBed SyncID:
MB01355AIXDHI36

#여행에미치다 #musubiya #musubiyahelper #okinawaguesthouse #結屋
더 많은 여행에미치다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 공식 페이스북 : https://goo.gl/exDymT
▶ 공식 인스타그램 : https://goo.gl/2UP7W1
▶ 공식 네이버 포스트 : https://goo.gl/ZLi8hb
▶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 : https://goo.gl/8D2dYi
여행하는조이ZOEY : 게스트하우스 및 스텝 관련해 궁금해하시는 질문에 대해 정보 정리할게용

▶게스트하우스 정보
오키나와에서 꽤 유명한, 오키나와 북부 나키진 손에 있는 '무스비야'라는 게스트하우스예요. 메일이나 전화로만 예약 가능하고(엄청 아날로그적이죠 ㅎㅎ)인기가 많아서 여름엔 거의 만실이에요. 일이 바쁘다보니 메일 답장이 좀 느릴 수 있어요. 여유를 갖고 신청하셔야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고!
홈페이지 주소: https://musubiya.co/

▶일본어를 할 줄 알아야 갈 수 있나요?
간혹 한국인 혹은 영어가 가능한 스텝이 있긴 한데 기본적으론 일본인 손님들이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언어 장벽은 감수해야 하는 부분 ㅠ_ㅠ 영상에서 보듯이 저도 아주 기초수준의 일본어여서 늘 언어의 벽에 부딪혔답니다ㅠㅠ 하지만 언어가 안 통해서 나눌 수 있었던 마음들이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저녁에 열리는 파티엔 언어가 안 통해도 꼭 한번 참석해보세요! 이때 팁이 있다면 한국 음식을 들고 가면(ex. 한국 김/ 라면 등) 센스쟁이!



▶스텝 관련 정보
우선 '헬퍼'라 부르는 스텝은 한 달 이상 근무 가능자만 지원 가능해요. 그래서 처음엔 거절하셨는데 제가 숙박비 다 내고 일 배우고 싶다고 해서 일주일간 스텝 '체험'을 할 수 있었어요.
지원 방법은 이곳 같은 경우 헬퍼 구하냐고 메일을 보내면 되고, 일본 친구들은 workaway 통해서 게스트하우스 스텝 일 많이들 구하더라고요!

게스트하우스마다 방식이 다르겠지만 대부분 급여를 받기보단 삼시세끼와 숙식을 제공받고 일정 시간 일을 하는 걸로 알고 있어요. (이건 경험자들 계시다면 설명해주세요^^;)

▶일주일 간 경험한 해외 스텝 생활의 장단점
장점: 좋아하는 곳에서 적은 비용으로 살아볼 수 있다, 일본어가 빨리 는다
단점: 낮지 않은 노동 강도, 매일 술과 맛있는 음식들을 먹어서 살이 찐다, 언어 장벽

▶오키나와의 매력
일본의 제주도라 불리는 오키나와! 1) 2시간이면 갈 수 있는 오키나와만의 청량한 바다 2)맛있는 음식(오키나와소바, 라후테 사랑합니다.오리온비루 최고) 3) 예쁜 숙소와 카페들 4)세상 친절한 사람들
아무래도 오키나와 만난 사람들이 다 너무 좋아서 계속 오키나와에 가게 되는 것 같아요. 섬이다보니 날씨가 아주 들쭉날쭉한데, 날씨가 흐리면 그 매력을 다 못 느낄 수 있는 건 사실이지만.. 날씨 요정의 가호가 있기를 바라며 오키나와에서 다들 행복합시다 ♥
게하사장Korea GuestHouse CEO : 게하사장 이 좋아요 꾸욱 누릅니다.
게하다운 게하를 보여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김네모 : 마지막에 저도 모르게 너무 아쉬워서 눈물을 찔끔 흘렸어요 숨 막히게 따뜻하고 포근하고 다정한 느낌. 마음껏 웃고 서로를 위로하는 날들이 함께하는 곳. 정말 천국이 있다면 저럴거 같아요 일본 불매중이라 가지는 못하지만 위안부 문제를 사과하고 독도를 제대로 돌려받아서 양국 관계가 해결됐으면 좋겠네요 그래야 서로의 적대 감정 없이 행복한 여행을 할 수 있을것 같아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세상이 무정해졌다고 느낄때 이 영상을 보러올게요
앨터페이퍼 : 남자 스텝도 받아주나요? 저도 언젠가 1주일 정도 스텝 체험 해보고 싶네요 ㅎ
그냥한번만들어본 : 먹어먹어~마셔마셔~
존도우 : 아베아웃!
아스테리아 : 오키나와 3년째 거주중인데 빨래널고나서 비오는거 ㅋㅋㅋㅋㅋㅋ 스콜이 잦아서 저는 집에서 건조기 돌리며 살아요 ㅋㅋㅋ 햇빛에 말리고 싶어요 ㅜㅜㅜㅋㅋㅋㅋ 게스트하우스일도 한번 해보고싶네용 ㅋㅋ!!
Bayon Jung :
김가람 : 저도 여기 갔었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커튼 딱 걷었을 때의 풍경이 아직도 안 잊혀져요 통창 너머로 진짜 빛이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멍하게 계속 봤어요 그림같은 청록색잔디 너머로 파란 바다 그 위로 푸른 하늘에 떠다니는 새하얀 구름이 시야가득ㅠㅠ 밤에 파티하고 친해진 일본인들이 바다가서 같이 불꽃놀이하자고 델꼬가서 미니폭죽도 나눠주고 그랬는데 너어어무 좋았던 기억으로 남음 또 같이 숙박하던 일본인분 중에 은하사진 찍으시는 분이 있으셨는데 하늘에 별이 진짜 쏟아질것같이 많고 별자리랑 은하수 알려주시는거 들으면서 잔디에 누워서 가만히 별보던 기억도 있네요
yesyes안녕 : 여미 영상들은 음악 퀄리티가 좋네요

해외에서 돈벌어 먹고사는 방법. 한인민박 창업 그리고 폐업 후기. 수입, 지출 싹다 공개! vlog 브이로그 | 세계여행 멕시코

#해외창업 #해외에서돈벌기 #폐업
해외에서 돈버는 방법.
1년동안 정들었던 한인민박 정리.
궁금한거 다말해준다

Instagram : zzungmy
후원
신한은행 110442272265 박*민
이사야’s Video Diary : 여행객 유형ㅋㅋ 공감 ㅎㅎ
킹탱탱탱탱 : 주정뱅이와 방구석을 섞으면...!
트댄이 Travel Dancer :
안타코 : 옆에 제니 누나 가스통 머리 했네옄ㅋㅋㄲ
욕심많은 민지 : 계속 뒤로 시선이 가는 이유가 뭐죠....?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유유 ㅠㅠ류ㅠㅠ류ㅜㅜㅠㅜㅠㅜㅜ
Paulina Rodriguez : Genial !
곽두팔 : 여자친구분이랑 첫만남 러브스토리썰 풀어주세요~!

유럽 한인민박 완전히 망했습니다 민박인수시 중요한점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프라하민박 송비서입니다.
오랜만에 영상을 찍으면서 한인민박 사업 생각하셨던 분들에게
정보를 공유 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Twin Musicom의 Not Without the Rest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아티스트: http://www.twinmusicom.org/

#한인민박 #유럽한인민박 #프라하민박 #폐업
행복한밀로 Happy Milo TV : 코로나 풀리면 한번 놀러갈게요~~화이팅입니다

... 

#오키나와한인민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3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y2b25smrdh5gowa.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