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샘2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떡장사 조회 3회 작성일 2022-01-24 18:04:31 댓글 0

본문

한샘가구설치배송영상 (4편) 고객집 가구배송 조립설치

한샘가구 배송 조립설치 영상입니다.
고객님 허락으로 쌤키즈제품 조립과정을 영상으로 담았습니다.
한샘 운송일을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촬영에 협조해주신 고객님과 그리고 이사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이의선 : ?

한샘 붙박이장 고민하다가 샘베딩 클로즈구매 만족스럽군 #한샘장롱 #붙박이장

붙박이장 고민하다가 구매한 샘베딩
너무 만족 스럽습니다.
유튜브 후기 찾고 싶었는데 없더라구요.
구매하시려는 분 계시다면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히히
오늘 찍어 오늘 편집 끝!
OC새댁 : 옷장 컬러가 넘 예뻐용ㅋㅋㅋ 이제 예쁘게 정리할일만 남았네요
김종승 : 안녕하세요?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혹시 이 제품 설치 할때 본체는 다 조립이 된 상태에서 문만 따로 설치를 하나요?
그리고 경첩 타공은 미리 되어있나요?
박선주 : 옷장끝이랑 천장까지는 얼마나 남은건가용??
Planet BANG : 그레이 라고 하셨는데
크림 화이트?아닌가요?
사려고 보니 하이그로시 화이트, 크림화이트
요렇게 있어서요ㅎㅎ
이지은 : 저 한샘에서 장롱샀는데ㅎㅎ이사갈때 조립식이라 힘들어 이사업체에서 꺼리시더라구요 ㅜㅜ 방에 들여놓으면서 모서리도 씹혀서 부셔지고.굉장히 약한 소재에요 조심하세요
뒷판은 너무얇아서 덜렁거려서ㅋㅋ공감..유광화이트인데 깔끔하고 유행도안타고 디자인은 만족해요. 디자인만ㅋㅋㅋㅋ

[일차원적 그녀석]_귤 까먹으면서 4시간동안 일녀석 몰아보기

이렇게 추운날 이불 속에 콕 박혀서 일녀석 몰아보면 개꿀?
귤 까먹으면서 보세요! 백번 보세요!!

#초관심 #일녀석 #몰아보기

★ 초관심 '더'보기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hogwansim.official/
-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withjeitv
- Naver TV : https://tv.naver.com/jeidrama3
https://tv.naver.com/jeidrama
- V Live : https://channels.vlive.tv/DAE489
- 카카오TV : https://tv.kakao.com/channel/2673933
- 초관심 Global :https://www.youtube.com/channel/UCSHnND4ckN9FsPT28Ow4uAQ

★ '초관심' 채널 구독과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메타랜드_MetaLand : 돌아와요! 초관심 웹드!
v seoul : 기다리고 기다리던 몰아보기 진짜 이게 이번 웹드중에 짱인듯요 일차원적인 그녀석 2 가즈아~~~ 초관심은 계속됩니다!!!
내맘이야 : 예전에 매주 다 챙겨봤다가 오랜만에 모아보기로 보니깐 또 봐도 진짜 재밌네요. 일차원적그녀석2 나오면 좋아 죽을지도 모름.
ऌ : 시청각실에서 혼자 밥 먹으면서 친구들 연락 보고 먼지 때문에 눈물 난다고 할 때 나도 같이 마음 아프다 진짜
Sick_toy : 진짜 너무 잘 만들었다...대성씨 여름씨...진짜 커플마냥 표현도 너무 잘해주고 슬픈 장면도 여럿있어서 눈가에 눈물도 맺히게 해주고 대단한 연기력 ㅠㅠ

... 

#한샘샘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546건 4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y2b25smrdh5gowa.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